레지 장 페이지 열애설

레지 장 페이지 여자 친구와 빅 허그

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. 브리저튼의 완벽한 남주, 레지 장 페이지(Regé-Jean Page )가 얼마전 여자 친구로 추정되는 사람과 길에서 빅 허그를 나누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이슈가 되었는데요. 관련 정보를 전부 알아볼게요!

이 분은 대체 누구란 말입니까!? 사실 브리저튼이 빵 뜨고 나서 레지 장 페이지랑 피비 디네버가 되게 다정하게 인터뷰도 많이 하고, 둘이 사귀냐 라는 질문에도 의도적으로 애매하게 대답하기도 했었잖아요.

피비와의 열애설에 대한 질문에  "여러분이 알아야 할 건 카메라 속에 다 있고요. 그래서 저희가 이렇게 아름답게 보였던 것 같아요. 그리고 우리가 건네받은 대본의 그 불꽃들, 그 반짝이는 소재들이 그 이상이라고 생각해요"라고 했었죠.(딱 봐도 안 사귀는....ㅋㅋㅋ홍보용 멘트...)

 

물론, 분위기가 아~ 연기의 연장선상.. 이런 느낌이 좀 있긴 했었기에... 오히려 그들의 의도와는 반대로 열애설이 흐지부지 되었었던 것 같아요.

 

하지만, 이제는 찐 열애설이 나 버렸네요. 아니 나랑 사귈 수 있는 것도 아닌데 우리는 왜 이들의 열애설에 관심을 가지는 걸까요..?ㅋㅋ 모를 일이지만, 여하튼.

 

레지 장 페이지의 그녀, 에밀리 브라운에 대해 알아볼게요! 사진은 2월 9일 런던에서 찍혔고요. 레지 장 페이지가 미국행 비행기를 타기 전이었다고 하네요. 서로 헤어지기 싫다는 듯 엄청나게 껴안고 있습니다;

에밀리 브라운은 작가이자 파트타임 축구 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. 특히 에밀리 브라운은 남서부의 FBB 워리어스에서 뛰는 선수라고 합니다. 동거설도 있기는 한데 이에 대해 레지 장 페이지는 아무런 반응이 없어요. 노코멘트.

 

아무래도 넷플릭스 브리저튼이 한창 홍보 중이고, 특히 이 인기의 기반이 레지 장 페이지와 피비디 네버의 로맨틱한 관계 때문에 공개적으로 연애를 하는 건 조심스러워서 인 듯한데요.

 

하지만, 뭐 이 정도 사진 찍힌 걸 보면 애초에 숨길 의도는 없어 보입니다;; 나이도 나이인 만큼(1990년생) 뭐 동거를 하든 연애를 하든 이상할 것 없는 나이기도 하고요.

브리저튼 시즌2가 확정된 상황에서 남자 주인공의 열애설은 아주 쪼금 아쉽기는 하지만...;그래도 뭐 두 분의 연애를 응원해 봅니다. 저는 마음이 찢어지거나 그러지 않아요. 절대 절대!(<-왜 오버하는 거니. 아무도 안 물음...)

 

이들은 해피 발렌타인을 보냈길! 끝.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